고객센터

은행 점검시간은 매일 밤 23:45 ~ 00:30 입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 : 09:00 ~ 02:00 (연중무휴)
상품권 매입은 24시간 운영됩니다.

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
  1. Q

    신청내역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고객님이 신청하신 거래정보는

   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

    삭제가 불가능합니다.

  2. Q

    상품권은 한개씩 신청해야 되나요?

    핀번호 추출기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등록하거나

     

    신청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 수량만큼 등록하신 후 신청완료를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상품권 신청시 등록가능한 수량 제한은 없습니다.

  3. Q

    일부입금 / 처리불가 인데 어떻게 해야되나요?

  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내주문조회 > 정보입력 > 처리상태 일부입금/처리불가 거래 클릭 > 상세내역에 매입실패 클릭

  4. Q

   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품권 현금교환 시스템은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됩니다.

     

     단, 매일 23시 50분부터 00시 30분까지  은행 개시전(점검) 시간으므로 입금업무가 중단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. 

     

    상담시간은 AM09시부터 AM01:50분까지 문자&카톡으로 연락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지금 신청하면 언제 입금되나요?

    평균 30초~3분이내로 고객님의 신청서를 처리하고 입금을 진행합니다. 

     

    다만 상품권 오류(번호 불일치, 이미 사용된 상품권)는 처리가 보류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판매하시는 상품권의 종류와 수량, 현재 대기 주문수에 따라 처리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거래신청 하신 상품권은 신청 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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